인천공항, 일자리가 되는 다문화 노래단 ‘몽땅’ 단원모집
인천공항, 일자리가 되는 다문화 노래단 ‘몽땅’ 단원모집
  • 이효상
  • 승인 2011.11.2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8일까지 서류접수
- 인천공항의 새로운 사회공헌사업, 다양한 문화 융합한 다국적 노래퍼포먼스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하는 다문화 다국적 노래단 의 3차 신규단원 선발전형이 11월 18일부터 11월 28일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한 공개오디션이 12월 4일 오후 4시에 인천아트플랫폼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몽땅’은 각기 다른 국적과 문화, 음악, 노래, 언어를 한 데 모아 융합한 ‘노래 퍼포먼스팀’이며, 지난 6월과 8월 두 차례의 공개오디션을 통해 한국에 거주하는 모로코, 필리핀, 미얀마, 중국, 티벳, 인도네시아 등 7개 국가 출신의 12명의 단원을 모집하였다. 현재 이들은 수습기간을 거쳐 정식단원(정규직)으로의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몽땅’은 온정적 시선에 머물러 있던 기존의 다문화 대상 사회공헌사업들과는 달리 한국에 거주하는 다양한 국적의 구성원들이 직접 사회적기업을 창업하고 문화적인 결합과 융합적 양식의 콘텐츠를 개발하여 다문화에 대한 새롭고 매력적인 인식을 스스로 만들고 창출해나간다는 인천공항의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오디션은 세 번째의 공개오디션으로 인천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인천지역의 다문화인과 관련기관(개인), 예술가들을 초청하여 인천아트플랫폼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20세 이상의 다문화인은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며 여러 국가의 문화와 언어, 음악을 한데 융합하여 만드는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관심있는 사람, 음악적 활동경력과 경험을 갖춘 사람, 노래, 춤, 연기 등의 재능이 있는 사람이면 국적과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사회적기업 노리단 홈페이지(www.noridan.org)에 접속하여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하여 <몽땅> 추진단 이메일(iiachorus@noridan.org)로 접수하면 된다.

신규단원 선발 개요

제 목 : 다문화노래단 <몽땅> 신규단원 모집
전 형 : 1차 서류접수, 2차 공개오디션, 3차 면접
지원요건 :
20세 이상의 국내 체류와 해외활동의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국적, 학력, 전공 무관.
노래를 통한 활동경력과 경험이 있으신 분
악기 연주, 연기, 춤 등의 특기를 가지신 분
서로 다른 인종, 언어를 융합하는 창의적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고 싶으신 분
서류접수 : 2011년 11월 18일(금) ~ 2011년 11월 28일(월)
접수방법 : www.noridan.org 에서 이력서 다운로드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접수 이메일 : iiachorus@noridan.org)

오디션 개요

공 연 명 : 다문화노래단 <몽땅>
장 소 : 인천아트플랫폼 공연장
일 시 : 2011년 12월 4일(일) 오후 4시 (1차 서류합격자)
프로그램 : 몽땅 소개와 영상상영(10분), 몽땅의 축하공연(45분), 신규단원 오디션
주 최 : 몽땅 추진단
주 관 : 인천공항공사, 사회적기업 (주)노리단, 사단법인 seed:s
후 원 : 인천문화재단
찾아오시는 길 : 지하철 1호선 인천역 도보 5분 인천아트플랫폼 공연장
문 의 : 노리단 노승미 010-2357-7562 / 몽땅 김남훈 010-4221-9618
출처: 노리단
홈페이지: http://noridan.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