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2011 잡월드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인크루트, ‘2011 잡월드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1.12.0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중소·중견기업의 인재 채용과 구직자의 일자리 지원을 위한 ‘2011 잡월드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12월 8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산 킨텍스 1홀에서 개최된다.

IBK기업은행,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서울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노사발전재단 전직지원센터가 주관하며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태양금속공업㈜, ㈜유도, ㈜에이텍 등 기업은행이 추천하는 우수 중소·중견기업 100개사가 참여, 직접 현장에서 면접을 실시하여 총 479명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취업상담관에서는 전문 취업컨설턴트가 참여 구직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관, 지문 인적성 검사관, 취업타로관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는 산악인 허영호 대장의 끊임없는 도전과 극복에 관한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취업특강관도 마련되어 있다.

또 현장면접에 참가한 구직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기업은행 통장으로 면접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개막식 인증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하여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 및 보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잡월드 홈페이지(www.ibk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