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2012 전사경영전략회의 개최
제니엘, 2012 전사경영전략회의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1.12.0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엘(대표 박인주)이 12월 2일 본사 교육장에서 ‘2012 제니엘 전사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2012년 사업목표와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현장별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올해 사업성과를 되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영남본부의 ‘장애인고용촉진’, 제니엘시스템 여의도 ‘문화방송’, 제니엘 휴먼 ‘해피랜드’ 등 총 8점이 선정됐다.

뒤이어 상․하반기 우수평가에서 그룹사로는 제니엘 휴먼이 최우수, 제니엘시스템 성남이 우수 그룹사로 선정됐다. 본부에서는 컨택센터사업본부가 최우수상, 인재사업본부가 우수상으로 선정되며 상패와 포상금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각 부문 전문직 사원들을 대상으로 ‘제1회 제니엘 명장’을 선정, 시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제니엘 명장은 최고의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각 분야 전문가를 발굴, 수상하는 자리로 이 날 총 6명의 명장이 탄생했다. 제니엘 명장에는 최은희(안내 부문), 김정은(청년취업 부문), 김은영(아웃바운드 부문), 김현숙(판매 부문), 박경일(제조 부문), 공현진(간호보조 부문) 등이 선정됐다.

명장으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소정의 포상금 및 추후 업무역량 평가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제니엘은 앞으로도 자신의 분야에서 우수한 역량을 드러내는 이들을 발굴하고 포상하는 '제니엘 명장' 제도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