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 공공기관 채용소식 활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 공공기관 채용소식 활발
  • 박규찬
  • 승인 2011.12.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13일까지 융합기술연구, 소프트웨어연구, 융합부품소재연구 등 총 30개 모집부문에서 일반연구직 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관련분야 전문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서, 전자, 정보통신, 재료, 컴퓨터 등 관련분야 전공자라야 한다.

한국산지보전협회은 14일까지 산림현장조사업무를 담당할 5, 6급 산림현장 조사직원과 홍보, 인사 업무를 담당할 기획운영팀 직원을 모집 중이다. 각 분야별 지원자격은 조사직 6급의 경우 산림조사 자격증 소지자, 5급은 산림조사 자격증 취득 이후 산림사업분야 5년 이상 실무경력자이다. 기획운영팀은 국문학 등 어문계열 혹은 신문방송학 전공자로서 사보 및 잡지 기획경력 1년 이상자라야 지원할 수 있다.

건설공제조합은 12일까지 법정, 상경, 건축, 전산부문의 관리직 7급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공통 자격요건인 토익 기준 700점 이상의 공인영어성적 점수를 보유한 자라면 학력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나, 건축부문의 경우는 건축기사자격증 소지자라야 한다.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은 16일까지 기계/수송, 섬유/화공, 바이오 분야 및 법무, 상경 분야 직원을 채용 중이다. 공통 지원자격인 토익 기준 700점 이상의 어학능력 보유자라면 학력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이밖에 각 분야별 우대사항으로는 기계/수송, 섬유/화공, 바이오 분야의 경우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자, 법무는 관련분야 전공자, 상경은 공인회계사를 우대한다.

극지연구소는 15일부터 28일까지 도서자료를 관리할 기술직 직원과 자산관리, 남북극 과학기지 운영지원 및 교육훈련을 담당할 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공통지원자격은 토익 기준 700점 이상의 어학점수를 보유하였거나, 영어권 국가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이다. 각 부문별 세부자격요건으로 기술직의 경우 2급 정사서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라야 하며, 문헌정보학 또는 도서관학 학위자는 우대한다. 행정직의 경우 전공 등의 제한은 없으나, 교육훈련 분야에 한해 HRD관련 전공자 또는 관련분야 3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