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한솔섬유 등 인턴사원 채용 소식 이어져
우미건설, 한솔섬유 등 인턴사원 채용 소식 이어져
  • 이효상
  • 승인 2011.12.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의 겨울방학 시기에 맞춰 기업들의 인턴사원 채용소식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인크루트( 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우미건설, 한솔섬유 등의 기업에서 인턴사원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우미건설은 건축, 전기, 설비 부문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서, 각 부문 해당 자격증을 소지한 자이며, 전학년 평점 B+ 이상의 성적과 토익 600점 이상의 어학점수가 요구된다. 중국어 회화 가능자 및 조경, 수질환경, 안전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인턴 근무기간은 3개월간이며, 인턴 근무 종료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접수는 12월 28일까지 우미건설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woomi.co.kr )에서 온라인지원 하면 된다.

한솔섬유는 인사팀, 업무팀(외환팀) 그리고 원단영업부(영업팀)에서 근무할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서, 토익 기준 800점 이상의 어학점수를 보유한 자이다. 경영, 경제, 섬유공학, 국제통상학 등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인턴 근무기간은 6개월이며, 근무 3개월 시점과 6개월 시점의 총 두 차례 평가에서 기준점수 이상 취득 시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입사 희망자는 12월 25일까지 한솔섬유 홈페이지( http://www.han-soll.co.kr )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한국광물자원공사에서 재경, 법률, 자원탐사, 자원개발 부문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으로 재경, 법률부문은 토익 800점 이상, 자원탐사, 자원개발 부문은 토익 700점 이상의 어학점수를 요구한다. 이 외에 학력 등에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으나, 인턴 운용과제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관련 전공분야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 한다. 접수는 12월 27일까지 한국광물자원공사 홈페이지( www.kores.or.kr )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지멘스(SIEMENS)는 웹프로그래밍 부문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재(휴)학생 및 졸업예정자로서 6개월의 인턴근무가 가능한 자라야 한다. 이 외에도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MS Office 사용능력이 요구된다. 업무평가에 따라 지멘스 내 다른 부서 입사 지원 시 우대한다. 접수는 2012년 12월 27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하면 된다.

스무디즈코리아에서 스무디킹 직영매장 관리 및 운영을 담당할 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서울 지역 근무자와 외식, 관광, 조리, 식품관련 학과 전공자,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28일까지 이메일( recruit@smoothieking.co.kr )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