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201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26일 마감
세이브존, 201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26일 마감
  • 이효상
  • 승인 2011.12.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에서 2012년 대졸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 경영부문 11개 분야와 전문직부문 5개 분야 등 총 16개 분야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동시 공개채용

미래유통의 중심, 고품격 디스카운트 쇼핑센터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에서 2012년 대졸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기획 ▲법무 ▲인사/교육 ▲재경 ▲마케팅 ▲시스템정보의 일반관리와 ▲식품MD ▲패션MD ▲생활MD ▲식품영업 ▲패션영업의 영업관리, ▲정육 ▲수산 ▲시설 ▲인테리어 ▲VMD의 전문직으로 총 16개 분야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이상으로 경영부분은 관련학과 전공자를 영업부분은 전공과 관계없이 선발한다. 또 이번 공개채용은 성별 및 연령제한이 없고 계열사간 이동 및 지방근무가 가능한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6일(화) 오후 6시까지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 ‘온라인 입사지원’코너에서 접수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세이브존의 인사담당자는 “쾌적하면서도 생활의 풍요로움을 제공해온 세이브존은 패션이라는 고유 영역에 신선 식품관을 갖춘 고품격 디스카운트쇼핑센터로 서비스 유통의 핵심 인력을 양성해왔다”면서 “공정한 심사절차를 통해 미래유통의 중심, 세이브존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이브존은 대졸 신입공채와 더불어 동종 업계 3~5년 이상의 경력공채도 함께 진행 중이다.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vezo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