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기술연구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등 채용소식 ‘활발’
한국과학기술연구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등 채용소식 ‘활발’
  • 박규찬
  • 승인 2011.12.2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한국과학기술연구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개발연구원 등의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연구원급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은 1월 20일까지 연구 및 개발 업무를 수행할 연구원을 채용한다. 뇌과학, 의공학, 미래융합, 국가기반, 천연물 과학 등의 총 7개 부문, 43개의 세부분야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석, 박사학위 소지자(취득예정자 포함)이고, 근무지는 서울본원과 강릉분원이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29일까지 국어교육, 윤리교육, 특수교육 등 총 10개 부문에서 부 연구위원을, 통번역, 영어교육, 교육측정 및 평가 부문에서 전문 연구원을 채용 중이다. 부 연구위원으로 지원할 수 있는 지원자격은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2012년 2월 박사 졸업예정자로서 모집분야와 최종학위 전공이 일치하는 자이다. 전문 연구원은 석사학위 소지자 또는 2012년 2월 석사 졸업예정자로서 모집분야와 최종학위의 전공이 일치해야 지원할 수 있다.

한국개발연구원(KDI)은 30일까지 국제회의 기획 및 연구성과물 관리 업무를 담당할 연구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 관련 분야 전공자라야 지원할 수 있다. 경제, 경영학 전공자와 영어 및 Excel 등의 통계패키지 능통자는 우대한다.

이지케어텍은 31일까지 의료분야 정보시스템 개발업무를 담당할 전문연구요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2012년 2월 석사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고, 해당 모집분야 자격증 보유자, .NET, JAVA 등 웹 개발 수료자 및 개발 가능자는 우대한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31일까지 고분자 복합재료의 연구 및 공정기술 개발과 전열소자의 설계 및 시험평가 업무를 담당할 솔고의공학연구소 연구원을 채용 중이다. 화학공학 및 고분자 관련 학과를 전공한 4년제 정규 대학 졸업 이상자라야 지원할 수 있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에서 1월 2일까지 메카트로닉스 융합기술 및 첨단융합소재 부문 연구원을 모집 중이다. 공통 지원자격으로 관련 전공분야 박사학위 취득 후 6년 이상의 당해 분야 경력자, 관련 전공분야 석사학위 취득 후 11년 이상의 당해 분야 경력자 또는 관련 전공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14년 이상 당해 분야 경력자라야 지원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