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KR산업 등 건설채용 이어져
서희건설·KR산업 등 건설채용 이어져
  • 이효상
  • 승인 2011.12.29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경기 침체 속에서도 대형·중견 건설사들이 전문 인력 채용에 나서고 있다.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은 서희 건설, 동아건설, KR산업, 효동건설, 삼성에버랜드 등의 채용 소식을 29일 전했다.

서희 건설에서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해외건축, 해외설비, 해외전기, 현장소장, CQC, 설비, 전기 분야이며 해당분야 3년 이상 실무 경력 보유자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남자는 병역필 혹은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접수는 1월 5일까지 서희 건설 홈페이지(www.seohee.co.kr)에서 하면 된다.

동아건설에서 해외건축시공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경력 10년 이상인 자로 해외공사 수행가능자여야 하며, 영어 능통 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월 1일까지 동아건설 채용 홈페이지(www.primenet.co.kr)에서 하면 된다.

KR산업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직이며, 대졸이상자의 학력소지자로 공공 최저가 업무 2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해당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월 10일까지 우편 및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효동건설에서 토목시공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토목학과 전공자로 터널현장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월 3일까지 혼잡 온라인 접수(www.conjob.co.kr)또는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삼성에버랜드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설비, 기계설비, 전기설비, 전기, 기계, 시공 등이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해당분야별 최소 4년 이상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전기시공 분야는 플랜트시공 경력 5년 이상으로 현장소장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월 1일까지 삼성 채용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하면 된다.

이 밖에도 이래토건,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대한건설협회, 경호엔지니어링, 현대종합설계 등 많은 건설 회사들과 공기업들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