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콜센터, 1월 본격 운영
여수시 콜센터, 1월 본격 운영
  • 김연균
  • 승인 2011.12.29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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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여수시 콜센터가 시범운영을 마치고 내년 1월 2일부터 본격운영에 들어간다.

여수시는 12월 29일 콜센터는 시민들의 욕구사항을 최대한 충족시키고 신속․정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지난 8월 ‘여수시 콜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제정, 여수시청 3층에 콜센터를 만들고 상담사 11명을 배치했다.

이에 따라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899-2012만 누르면 전문상담사와 연결돼 시정관련 상담은 물론 담당자까지 직접연결․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도 영어․중국어 상담사를 통해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콜센터는 평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내년 세계박람회 개최기간 중에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로도 서비스 하게 된다”며, “박람회 콜센터와도 연계 운영해 관람객이 전화로 편리하게 박람회 관련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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