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강남구청과 함께 ‘강남 잡(job) 콘서트’ 개최
잡코리아, 강남구청과 함께 ‘강남 잡(job) 콘서트’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2.01.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년구직자 대상 찾아가는 취업 서비스 ‘잡(Job)콘서트’

강남구와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강남 잡(job) 콘서트’가 오는 27일(금) 오후 1시 부터 강남역 ‘M-stage’에서 첫 번째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일회성이 아닌 구직자들에게 지속적인 취업지원을 위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강남역 11번과 12번 출구 ‘M-stage’에서 지속적으로 열릴 계획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잡코리아가 제공하는 ▲컬러진단 ▲면접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코디네이션 ▲좋은 일 사진관 ▲인성·적성검사 등이 있다.

잡코리아 <좋은 일 사진관>은 차량 내 이력서 사진 전문 스튜디오를 만들어 구직자의 이력서 사진을 무상으로 촬영해 주는 ‘이동식 사진관’이다. 외부시설에는 드레스와 파우더 룸이 있어 복장이 미비해도 의상을 빌려 입을 수 있어 이력서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이 끝나면 현장에서 반명함 사진 6장을 받아 볼 수 있다. 원본 이미지파일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http://good.jobkorea.co.kr/photo)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강남구 일자리지원센터의 전문 취업상담사가 현장에서 구직등록 접수와 맞춤형 취업상담을 실시하는 ▲취업컨설팅과 강남구 청년창업지원센터와 사회적기업의 대표들의 참여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전문상담은 물론 사업계획의 타당성과 창업가능성을 진단해 주는 ▲창업컨설팅도 함께 진행된다.

최창호 잡코리아 사업본부장은 “이번행사는 청년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강남역을 중심으로 청년 구직자들에게 실제로 필요한 취업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취업 서비스가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 찾아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