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채용 봇물
제약업계 채용 봇물
  • 이효상
  • 승인 2012.02.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제약업계 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종근당, 광동제약 등의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종근당은 순환기팀, 제제연구실, 임상의학팀 등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및 관련 경력 1~5년 이상이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2월 10일까지 홈페이지(www.ckdpharm.com)접속 후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광동제약은 2월 7일까지 각 부문별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의원영업, 병원영업, 품질관리 등 5개 분야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의 신입 및 경력자로 생산기능 분야는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홈페이지(www.ekdp.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일양약품은 백신공장QA분야의 경력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생물학, 미생물학, 약학, 제약공학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 3년 이상이다. 접수 마감은 15일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www.ilyang.co.kr)에서 할 수 있다.

환인제약은 기획, 천연물연구, 품질관리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기획 및 천연물 연구 분야는 4년제 대졸 이상 및 관련 경력 5년 이상은 우대한다. 품질관리는 화학관련 전공 전문대졸자면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2월 8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whanin.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동광제약은 병원영업 담당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2월 5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