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티정보, 보이스네트워킹 집중 3기 수강생 모집
카티정보, 보이스네트워킹 집중 3기 수강생 모집
  • 김연균
  • 승인 2012.05.0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티정보(대표 원석연)의 부설 교육기관 CC아카데미에서 ICT 분야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보이스네트워킹 취업대비 집중반’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기업통신시스템, IP PBX, UC(통합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구축/관리 등 기존 VoIP 커리큘럼에 비디오 컨퍼런싱, SIP 통신 등의 과목이 더해졌으며, 교육 기간 또한 기존 8주 과정에서 총 12주로 기간을 늘려 더욱 심화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현업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 및 실 장비를 기반으로 주요 솔루션에 대한 실습 , 관련 기업으로의 현장 체험 학습 과정 등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이 현업 실무에 대한 경험치를 쌓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한편, CC아카데미의 교육은 매번 교육이 진행 될 때마다 관련 기업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짜임새 높은 커리큘럼과 더불어 CC아카데미의 또 다른 강점으로 꼽을 수 있는 맞춤형 취업 서비스 때문. 강사들의 심사 하에 선별된 수강생들과 ICT 우수기업 간 채용 연계 서비스는 기업과 수강생 모두가 만족할 만한 높은 수준의 맞춤 혜택을 제공하면서 해당 교육의 수강생 중 취업 희망자 전원 취업 성공이라는 결과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더불어 이들이 기술적, 인성적 측면에서 기업 내부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게 되자 소식을 들은 기업들의 인재추천 문의가 끊이지 않게 되면서 해당 교육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해당 교육의 신청마감은 2012년 5월 2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CC아카데미 홈페이지(www.CCacadem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