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BPO 메이저 그룹이 필리핀 카르노마에 8,000명을 수용하는 캠퍼스에 투자하다
Global BPO 메이저 그룹이 필리핀 카르노마에 8,000명을 수용하는 캠퍼스에 투자하다
  • 이효상
  • 승인 2012.05.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therland Global Services, 필리핀에서의 상당 규모의 확장 계획 발표

(필리핀 카르모나=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4일 -- 미국 로체스터에 본사가 있는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및 ITeS(Information Technology Enabled Services) 분야의 주요 기업인 Sutherland Global Services에서 필리핀에 상당한 규모의 확장을 계획 중이라고 발표했다.

Sutherland는 이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필리핀 카르모나 카비테(Carmona Cavite)에 설립될 8,000명 규모의 세계적 수준의 Integrated Technology 및 BPO 캠퍼스에 5천만 불을 투자할 예정이다.

필리핀에서 Sutherland는 13,000명 이상의 인원을 보유한 유명한 기업으로 이미 인식되어 있다. 현재의 확장이 완료되고 캠퍼스가 완전하게 운영이 되면, Sutherland는 필리핀에서의 고용 인원 수가 획기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Sutherland는 전 세계적으로 10개국(미국, 필리핀, 인도, UAE, 이집트, 불가리아, 영국, 캐나다, 멕시코, 콜럼비아) 35개 운영 센터에서 3만 명 이상이 일하는 세계 최대의 순수한 BPO 기업 중의 하나이다.

이 캠퍼스의 기공식은 Sutherland Global Services의 Benigno Aquino 사장과 Dilip Vellodi 회장 겸 CEO가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가장 빠른 BPO 성장

Sutherland는 2005년 필리핀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불과 7년 만에 0명에서 13,000명으로 증가하는 빠른 증가세를 보여주었다. 현재 이 회사의 서비스 중 70% 이상이 신흥국 도시에서 이뤄지고 있다. 이 지역에서의 개척자적인 BPO 이니셔티브는 필리핀 정부와 파트너십을 이룬 Sutherland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필리핀 대통령 아키노는 “필리핀에서의 Sutherland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은 업계 최고가 되려는 추진력으로 표시되었다. 지난 7년 간 필리핀에서 급속한 성장을 이룬 Sutherland 덕분에 필리핀의 재능 있는 젊은 인력들에게 상당한 고용 기회를 주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고 개척자적인 캠퍼스 설립 발표에 대해 Sutherland를 치하했다.

Sutherland Global Services의 회장 겸 CEO인 Dilip Vellodi는 필리핀에서의 확장에 대해 언급하며 “우호적인 경제 환경과 재능이 뛰어난 인재들의 가용성, 강력한 인프라와 비즈니스 프렌들리 정책들이 필리핀에서 당사의 빠른 확장의 주요 동인이 되었다. 이 카르모나 캠퍼스는 당사의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통합 딜리버리 센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utherland Global Services 관련 정보

1986년에 설립된 Sutherland Global Services는 전체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하는 백 오피스 및 고객 대면 프론트 오피스 서비스의 통합 세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BPO이자 Technology Enabled 서비스 기업이다. Sutherland는 주요 산업 수직 분야에서의 글로벌 선두 기업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독립 BPO 기업들 중의 한 곳이다. 미국 뉴욕 주 로체스터에 본사가 있는 Sutherland는 30,000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미국, 필리핀, 인도, UAE, 이집트, 불가리아, 영국, 캐나다, 멕시코, 콜롬비아 등에 35곳의 운영센터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www.sutherlandglob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