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가든파티로 소통문화 조성
스탭스, 가든파티로 소통문화 조성
  • 김연균
  • 승인 2012.06.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지난 7일 본사 옥상 정원에서 ‘부서장과 함께 하는 스탭스 가든파티’를 개최했다.

가든파티는 2005년 현재의 사옥으로 이전하면서 시작된 사내행사로,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전사적 혹은 각 부서별로 진행되고 있다.

본 파티는 의자 없이 진행되는 스탠딩 파티로, 술잔과 젓가락만 들고 자리를 옮겨가며 타 부서의 사업부장, 신입사원들과 만나 친해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모든 직원이 건배 제의를 하면서 참여한 직원들 전체가 주인공이 되는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다.

애초에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부서별로 함께 하는 추억을 만들어 팀워크를 강화하고자 시작한 이벤트지만, 올해는 컨셉을 달리 했다. 신입사원과 해당 사업부장을 대상으로 하여 서로간의 거리를 좁히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행사에 참여한 대학컨설팅사업부 장전원 주임은 “평소 부장님과 업무 관련된 일 외에 마주칠 일이 없어 늘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편안하게 술잔을 기울이며 이야기 하다보니 어느새 많이 가까워진 기분”이라며 “다른 층에 있는 동기들과는 친해질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 많이 알게 되었고 회사에 대한 친밀감도 더욱 강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