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한민시장 활성화 위해 고객사은이벤트 추진
ktcs, 한민시장 활성화 위해 고객사은이벤트 추진
  • 김연균
  • 승인 2012.06.2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cs가(대표 임덕래)전통시장 살리기 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청 산하 시장경영진흥원과 함께 대전 ‘한민시장 고객사은 대축제’를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한민시장 고객사은 대축제’는 한민시장 30여개 점포의 20~30% 할인 혜택과 100%당첨 경품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한민시장 상인회 대표번호(042-522-9094)로 전통시장 살리기 응원 문자를 발송하면 된다.

경품 규모는 총 1천 만원 상당으로, 추첨을 통해 1 등 삼성지펠냉장고(1명), 2등 삼성40인치 LED TV(2명), 3등 최신형 선풍기(5명) 등이 수여된다. 또 참여고객 모두에게 한민시장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발송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한민시장에 방문해 경품 및 할인 쿠폰을 수령하면 된다. 수령기간은 6월 25일부터 29일까지이다.

ktcs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장의 각종 할인행사, 명절, 공연 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단골모아’ 서비스를 한민시장에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단골모아’ 서비스는 휴대폰을 이용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하는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로, 이번 경품이벤트를 통해 시장의 단골고객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tcs는 한민시장을 시작으로 ‘단골모아’ 서비스를 이용한 전통시장 살리기 공동마케팅을 전국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