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모터사이클 보관만? NO, 문화공유까지”
디스, “모터사이클 보관만? NO, 문화공유까지”
  • 강석균
  • 승인 2012.07.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대표 김재수, 사진 앞줄 중앙)가 오픈한 ‘제임스모터사이클’ 센터가 보관, 정비, 세차, 튜닝을 물론 모터사이클 동호인들간의 정보교류, 문화소통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부평에 ‘제임스모터사이클’ 복합센터 오픈

보관 정비 튜닝에서 클럽하우스 문화소통까지


인천시 부평구 일신동에 모터사이클을 주제로 한 문화공간이 마련돼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 아메리칸, 네이키드, 레플리카 등 고가의 모터사이클 150여대를 보관할 수 있는 물류아웃소싱센터도 처음이지만 이를 복합문화센터로 컨셉을 고급화한 곳도 이곳이 처음이다.

인적자원 아웃소싱기업인 디스(대표 김재수)가 오픈한 ‘제임스모터사이클’ 센터가 보관, 정비, 세차, 튜닝을 물론 모터사이클 동호인들간의 정보교류, 문화소통 공간으로 각광받는 이유다.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이기도 한 김재수 대표는 “수입모터사이클 시장이 커지고, 저변이 확대되면서 모터사이클을 즐기고 커뮤니티를 통한 문화가 형성이 되고는 있지만 각 수입사와 딜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한계에 있었다”고 설명했다. 제임스모터사이클이 탄생하게 된 배경이다.

센터에서는 모터싸이클에 대한 정비, 세차, 튜닝, 보관 등을 통해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게 하는 것은 물론 라이더들이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매매, 보험, 운송, 커스텀, 클럽하우스, 벼룩시장, 라이딩스쿨, 파티 등을 제공하는 최대규모의 모터사이클 종합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안전교육 및 각종 행사는 물론 동호인간 교류센터로 구성되는 이곳은 참여자간 새로운 비즈니스 협의의 장이 될 수 있어 라이더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김 대표는 “앞으로 센터가 동호인들이 모터사이클을 유지관리하기 위한 정보, 시간, 비용 등 각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평상시에는 업무와 현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서비스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문의:032-521-22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