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Temp Holdings와 美, Kelly Services, 합작 투자 발표
日,Temp Holdings와 美, Kelly Services, 합작 투자 발표
  • 이효상
  • 승인 2012.07.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운 합작법인 TS Kelly Workforce Solutions 가 2012년 10월부터 영업 개시

(트로이 미시간주=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5일 -- Temp Holdings Co., Ltd. (TSE: 2181) 와 Kelly Services, Inc. (NASDAQ: KELYA) (NASDAQ: KELYB)는 두 회사의 북 아시아에서의 존재감을 확대하기 위해 합작투자 협정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합작법인 TS Kelly Workforce Solutions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2012년 10월부터 영업을 개시한다 (*2). 이 계약조건 하에서 Temp Holdings Co., Ltd.의 상무이사 Toshio Saburi가 최고경영자로 임명된다.

2010년 Temp Holdings 와 Kelly Services는 세계 스태핑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 동맹관계를 맺었다. 이번 합작투자는 두 회사 간 협력의 자연스러운 진화이며 이들 두 기업의 신흥 아시아 시장에서 대한 전략적 선택을 나타낸다.

이 합작투자의 수립으로 두 회사는 북 아시아에서 전문성과 기술력을 갖춘 정규 직원과 임시직 직원, 아웃소싱을 찾고 있는 다국적 기업들을 위한 주요 인력 솔루션 파트너로서 입지를 구축하게 된다. Temp Holdings 는 견고하게 수립된 일본 본사의 고객 기초를 보유하는 것 외에 자체 전문지식을 북 아시아 채용 시장에 제공한다.

Temp Holdings의 대표이사 겸 회장이자 사장인 Yoshiko Shinohara는 “이 합작투자 회사의 설립은 이 기업이 추구하는 중기 관리전략인 적극적인 세계시장 개발을 향해 가는 중요한 단계이다. 일본 기업에 의한 아시아 시장 진출이 예정대로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미래 성장 기회를 위해 아시아 시장에 점차 시선을 돌리게 될 것이다. 우리는 기업과 또한 구직자의 필요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목표로 삼아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Kelly Services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Carl Camden은 “Temp Holdings와의 합작투자는 급속하게 성장하는 북 아시아 시장에서 우리의 인재공급체인을 강화한다는 Kelly의 공약을 확인해 준다. 우리의 세계 고객 중 많은 고객들이 이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갖고 있으며 경쟁력을 가져다 줄 다양화된 인력 솔루션을 추구하고 있다. Temp Holdings와의 협력은 우리의 솔루션 오퍼링을 확대할 뿐 아니라 현지 시장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1) 북 아시아: 중국, 홍콩, 대만, 한국
(*2) Temp Holdings 자회사Tempstaff Hong Kong은 “TS Kelly Workforce Solutions”으로 명칭을 변경할 예정이다.

Temp Holdings 관련 정보

1973년Tempstaff Co., Ltd.의 설립 이래로 이 기업은 파견 인력, 취직 알선, 아웃소싱, 재취직 알선 지원을 지원하는 통합 HR 서비스 사업자로 발전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대표적인HR 서비스 사업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2008년 10월 합자지주회사인Temp Holdings Co., Ltd., 가 설립되어 (HQ: Shibuya-ku, Tokyo JAPAN; 사장 Yoshiko Shinohara)동경증권거래소 제 1부에 상장되었다 (TSE: 2181). 2012년 회계연도 3월 매출액은 233,195백만 엔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temp-holdings.co.jp/english/을 참조하면된다.

Kelly Services 관련정보

Kelly Services, Inc. (NASDAQ: KELYA) (NASDAQ: KELYB) 는 인력 솔루션 제공 부문의 선두기업이다. Kelly® 는 임시직 및 고용 전 임시직, 직접 고용 등의 기초 위에 세계적 수준의 채용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종합적인 아웃소싱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전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Kelly는 매년 550,000명 이상의 채용을 돕는다. 2011년 매출액은 $56억 달러였다. 더 자세한 정보는www.kellyservices.com을 방문하거나 Facebook, LinkedIn, Twitter 상에서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또는 Kelly Services의 무료 iPad 앱인 Talent Project를 다운로드 받아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