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대기업 경력직 채용 활발
인크루트, 대기업 경력직 채용 활발
  • 강석균
  • 승인 2012.07.3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루트는 KT, 현대글로비스, 농협생명 등의 대기업에서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두산엔진에서 2012년 경력사원을 대규모로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R&D(기계/화공) SCR시스템 엔지니어링, 엔진설계 기계설계, 엔진설계 동역학해석 등으로, 해당 직무에 따라 지원자격의 차이는 있으나 대개 관련전공과 해당직무경력이 필수다. 서류접수는 온라인 ( http://career.doosan.com )에서만 가능하며 8월 4일 24시까지.

KT는 오픈 플랫폼 사업(팀장/직원), 글로벌트래픽 홀세일 영업 등 총 네 부분에서 경력 채용을 진행 중이다. 각 지원 분야에 따라 2~5년의 직무 경력이 필요하며 세부 지원자격이 분야별로 다르므로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 서류접수는 8월 3일까지이며 인터넷 접수( http://recruit.kt.com )만 가능하다.

현대글로비스에서는 IT, 경영기획, 프로세스 혁신 등 다양한 부문에서 채용 중이다. 정규대학 이상의 졸업자로 분야에 따라 해당 경력이 필요하며, 해당 자격증 소지시 우대 한다. 지원은 홈페이지( http://www.glovis.net )를 통해 가능하며 마감은 31일까지다.

삼성물산(주) 건설부문에서는 조달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구매, 외주, 조달전략으로 크게 나뉘어 세부 분야에서 채용 중이며 직무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모두 해당분야별 최소 4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석사의 경우 2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영어능통자를 자격요건으로 하고 있으며, 관련 분야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는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8월 7일까로 삼성채용 홈페이지 ( http://www.samsungcareers.com )에서 지원 가능하다.

NH농협생명은 전문계약직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영업기획/지원, 사차관리, 재무회계시스템 등 여러 분야에서 채용 중이며 해당 분야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접수마감은 8월 3일 18시까지이며 홈페이지( http://www.nhlife.co.kr ) 내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