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인테크가 단체급식 분야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는 데는 몇 가지 강점을 지녔기 때문이다.
첫 번째는 조리원의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자체 데이터베이스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추가 필요 인력은 고용안정센터, 노동청, 산업인력공단 등 채용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히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두 번째 강점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시스템이 잘 갖춰졌다는 점이다. 전담 강사진과 교육시설 확보로 각 분야별 교육자료에 의한 철저한 교육이 가능하고 내부강사 및 외부강사의 교육을 통한 실무자질 향상, CS평가 및 자체 모니터링을 통한 업무능력 개선교육, 고객만족도 평가, 직원양성 및 훈련, 서비스 개선 프로그램을 보유해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One-stop서비스를 통한 고객감동과 지속적인 벤치마킹을 통해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세 번째는 현장 근로자들이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사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인사팀, 회계팀, 교육팀, 운영본부 등 본사의 모든 시스템을 총력 지원체재로 전환해 단체급식 사업장의 운영 안정화를 위해 지원하고 있다.
이서윤 대표는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이념아래 고객을 향한 서비스 전문화와 다양화를 통해 새로운 변화에 당당하게 앞서가기 위해 늘 노력한다”며 “새로운 도전으로 활력을 불어 넣고 현재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람인테크는 현재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4개 지사를 운영하면서 2009년에는 노동부로부터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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