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픈, 하반기 임금설계와 임원보상 정보교류를 위한 세미나 개최
페이오픈, 하반기 임금설계와 임원보상 정보교류를 위한 세미나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2.09.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11월 개최되었던 보상관련 세미나 전경사진


하반기 인사담당자들을 공정한 임원평가와 보상설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연봉정보사이트 페이오픈(www.payopen.co.kr, 대표 최효진)은 헤드헌팅기업 HRKOREA와 공동으로 9월 12일(수), 13일(목) 양일에 걸쳐 임원 평가·보상 및 역할급 임금설계 실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서 자사 상황에 맞는 임원 평가·보상 방법과 역할급 중심의 임금제도를 설계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2일에는 ‘임원 평가와 보상설계 방법과 사례’란 주제로 한국경영개발협회 신정식 소장이 강의를 진행한다. 임원의 ‘리더십 360도 평가제도’ 설계방법과 ‘임원의 업적평가 설계 및 보상실무’, ‘국내 기업의 임원평가 및 보상제도의 운영사례’ 등의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13일에는 포스코 경영연구소의 김용근 연구원이 ‘Smart한 조직운영을 위한 역할급 체계 도입방안’란 주제로 보상체계의 최신 트렌드와 국내외 주요기업들의 보상사례, 현 보상체계의 개선 방법론 등의 내용을 강의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9월 12일(수), 13일(목) 각각 4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페이오픈 웹사이트(www.payopen.co.kr)와 콜센터(02-3450-1274)를 통해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페이오픈 최효진 대표는 “많은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사의 경영환경에 적합한 평가 및 보상구조를 설계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