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2012 지역발전 일자리박람회 개최
제니엘, 2012 지역발전 일자리박람회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2.09.2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엘(대표 박인주)이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2 지역발전 일자리박람회’를 진행한다.

2012 지역발전 일자리박람회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경상남도 지역의 우수인재를 확보하고 지역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고교 전문인력의 고용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장채용에서는 기업에서 나온 인사담당자와 구직자들 간에 현장 면접이 진행되며 특히 부대행사로 진로/직업지도, 직업가치관검사, 직업흥미검사, 캐리커처, 취업 타로카드, 무료사진촬영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된다.

그 밖에 이력서용 사진을 무료로 찍고 인화해 주는 무료사진촬영 부스와 타로카드를 통해 미래를 점쳐볼 수 있는 취업타로카드 부스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 2012 지역발전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기업은 인력 부족 현상을 해결하고 참가자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능력을 체크하면서 적합한 업무를 찾아가는 소중한 기회가 되어 줄 것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채용박람회 사무국 홈페이지(job.kicox.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궁금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02-580-0018, 0209) 이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jobfair@zenie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