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서비스’통해 고객만족 정착
‘명품서비스’통해 고객만족 정착
  • 김연균
  • 승인 2012.12.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시아 HR서비스 주역 목표

유니에스(대표 이용훈)가 ‘제4회 지식서비스 아웃소싱 우수기업’시상식에서 운영서비스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유니에스는 1990년 설립 이래 인재 비즈니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 종합인재서비스 리딩기업으로 국내 민간ㆍ공공부문을 포함 400여 기관 및 기업에 13,000여명의 인재지원 및 사업지원 서비스를 통해 HR아웃소싱 산업을 선도해오고 있다.

유니에스의 사업 분야는 인재파견, 업무아웃소싱, HR지원서비스(채용대행,헤드헌팅,재취업지원등), 고용서비스(정부, 공공부문 위탁), 교육훈련, 취업포털/e비즈사업 등으로 모든 고객사 HR부문의 인재지원 및 사업지원서비스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웃소싱부문(수행직종, 업종)별 현장기반의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식기반 맨파워 향상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최우선하고 있다.

또한 120여명의 잡매니저와 직업상담사를 보유, 직무상담/진단에서 배치, 교육 수행, 관리/지원, 평가/보상, 경력관리/퇴직관리 등 원스톱 취업지원 솔루션 체계를 구현함으로써 HR아웃소싱과 인재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원스톱 취업솔루션인‘잡앤커리어센터’를 설립, 20여만명 DB의 취업지원 포털사이트 구축, 업계 최초로 직무기반 인적성검사(UAT, Unies job Aptitude Test, 교육과학기술부 제262호 등록)를 자체 도입하여 모든 직원의 적합매칭과 경력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한 상생의 노ㆍ사관계를 기반으로 고객사에 대한 지식기반 아웃소싱과 인재서비스를 통해 기업경쟁력 강화와 함께 다양한 계층에 대한 일자리창출 및 고용안정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올해 초 ‘스토리미팅’을 콘셉트로 한 본사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과 ‘UNIES 2020’ 중장기 비전을 통해 2만명 HR 달성, 동아시아권의 HR서비스 산업의 주역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니에스의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ISO 9001 품질인증, 한국아웃소싱서비스 대상, 2008 신뢰기업대상, ASQ(세계공항서비스평가) 3연패공로 대통령표창, 콜센터서비스 KS인증, 지식경제부 아웃소싱우수기업에 선정 등으로 나타났다.

이용훈 대표는 “유니에스만의‘명품서비스’개념을 도입해‘고객맞춤 서비스’,‘서비스 품질 지속 개선’,‘서비스 열정과 자부심’이라는 세가지 행동강령으로 표준화된 고객만족 매뉴얼을 현장에 정착시킬 것”이라며“임직원의 현장 밀착경영과 감성경영을 통해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고객서비스의 지속적인 품질향상 체계 구축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