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받아
유니에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받아
  • 김연균
  • 승인 2013.01.1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에스가 지난해 9월 지식경제부로부터‘2012 지식서비스 아웃소싱 우수기업’선정에 이어‘2012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까지 받았다.

유니에스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2012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9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현재 대한민국 정부가 공인하는 유일한 서비스 품질 인증으로, 서비스 산업의 품질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인증 유효기간은 3년으로 정부 포상 기회 부여, 조달청 입찰시 가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유니에스는 서비스 품질 인증 평가에서 지난 22년간 국내 500여 고객사에 대한 지속적 품질경영과 맞춤서비스 노하우를‘경험’과‘시스템’으로 축적, 확대 적용하면서 종합인재서비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한 유니에스만의 명품서비스 역량을 높이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해 9월‘인천국제공항 보안검색용역’을 3년만에 재수주한데 이어 인천공항공사, KTX 등 국가 중요시설의 특수경비업무 수행부문 에서 검증된 업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가 최초 발주한 ‘정부세종청사 특수경비ㆍ안내용역 업체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밖에도 대기업 고객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유통조직(SLC)을 가동하는 등 사업서비스 실적과 비즈니스 가치측면에서도 지속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이용훈 유니에스 대표는 “우리 업의 근간은‘사람’과‘현장’이다. 따라서 소통이 먼저고 전직원이 공유하는 비전이 명확해야 한다”면서“유니에스의 모든 관리자들은 업무의 80%이상을 고객사 및 현장직원 과의 소통과 지원에 주력, 고객사 HR부문의 맞춤형 사업지원부서로 자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