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NS, 에뛰드 등 신입 채용 봇물
삼성SNS, 에뛰드 등 신입 채용 봇물
  • 이효상
  • 승인 2013.02.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신입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의하면 에뛰드, 삼성SNS 등 각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삼성SNS는 구매 분야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전자전기, 상경계열을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 및 2월 졸업예정자로 3.0 이상의 학점과 토익스피킹 레벨6 이상을 갖춰야 한다. 서류는 2월 7일까지 홈페이지(www.samsungsns.com)에서 제출 가능하다.

에뛰드는 회계, 영업 등 각 분야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및 오는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부터 응시 가능하다. 입사희망자는 2월 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채용사이트(recruit.amorepacific.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미쓰비시상사는 경리사무 신입 직원을 채용 중이다. 4년제 대졸 및 오는 2월, 8월 졸업예정자로서 일본어 및 영어로 업무수행이 가능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2월 12일까지이며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등록 가능하다.

세아특수강은 회계 및 비서업무를 겸임할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전문대졸 및 2013학년도 졸업예정자로서 평점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고하여 2월 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조선호텔이 인사담당 신입직을 모집 중이다. 영어 등 어학능력 우수자와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2월 15일까지 방문 및 우편, 이메일(will.lee@chosunhotel.co.kr)로 제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