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채용 벗어나 혁신적인 인력공급 솔루션 제공
단순채용 벗어나 혁신적인 인력공급 솔루션 제공
  • 강석균
  • 승인 2013.02.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파워코리아(대표 문용기)는 지난해 매출이 1,600억원으로 전년대비 28% 성장이라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달성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새해에는 매출 5000억 시대의 비전을 향해 나아가며 단순 채용서비스가 아닌 혁신적인 인력공급 솔루션(Innovative workforce solution)을 제공하고 후보자에게는 개별 맞춤식 커리어 컨설팅(Individual career consulting)을 제공하는 진정한 종합HR 솔루션 회사로 거듭 난다는 계획이다.

맨파워코리아는 지난 1999년, 세계 최고의 스태핑 기업인 미국 맨파워와 합작법인으로 설립된 이래 13년간 고객과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한국 스태핑 산업의 양질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차별화된 채용시스템, 교육시스템, 평가시스템, 보상시스템으로 인재파견시장의 획기적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단순 인도급이 아닌 TBO(Task-based Outsourcing: 물량도급) 보급을 선도하여 도급시장의 건전한 발전에도 기여해 오고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의 입장에서 믿을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MSP(Managed Service Provider), RPO(Recruitm ent Process Outsourcing), BTS (Borderless Talent Solution) 등 새로운 인재공급 솔루션 보급에 주력하고 있다.

맨파워 서비스의 목적은 HR 분야에서의 질적 향상, 효율성 제고, 비용절감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켜 고객이 핵심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맨파워코리아는 우수한 인재 발굴의 노하우를 갖춘 숙련된 전문 직업 컨설턴트들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아웃소싱 서비스인 헤드헌팅, 장·단기 인재파견, HR 아웃소싱, HR 컨설팅, IT BPO, 채용대행, 아웃플레이스먼트(전직지원) 서비스, 페이롤 서비스, 전시·컨벤션 기획, 해외취업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해외 맨파워 지사들 간의 활발한 업무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다양한 해외 인력 서비스 사업도 병행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 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