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일 ‘제5회 영국유학·취업박람회’ 개최
23~24일 ‘제5회 영국유학·취업박람회’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3.03.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영국유학박람회 공식포스터


삼성역 인터컨티넨탈 호텔 (3월 23~24일, 11시~18시)

3월 23~24일 양일간 서울 삼성역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프론티어영국유학원,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 스쿨가이드가 공동 주최하는 ‘제5회 영국유학·취업박람회’에서는 영국유학, 어학연수 및 영국워킹홀리데이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각종 장학제도가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국박람회는 유럽의 MIT라고도 불리며 2013년 세계 대학 랭킹에서 6위에 오른 영국의 명문대학 임페리얼컬리지에서 직접 참여한다. 임페리얼 컬리지 담당자 Angela Lin 은 이번 영국유학박람회에서 우수한 한국학생들을 직접 만나게되고 또 영국유학의 전반적인 설명과 입시전형에 대해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장에는 임페리얼 컬리지 이외에도 다수의 영국명문학교가 참여할 예정이고 퀄리티 높은 영어연수 기관과 취업을 연계하는 교육기관이 다수 참여한다.

영국 취업관에서는 YMS (영국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은 사람에 한하여 5월에 채용을 시작하는 프로그램도 제공되고 있다.

석사과정 지원자에게 수백만원대의 장학금이 지원되며 영국 주정부에서 제공하는 장학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경품추천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패드와 백화점 상품권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와 박람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ukstudyf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