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여성을 위한 ‘2013년 라이프스타일디자인 세미나’ 11일 개최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2013년 라이프스타일디자인 세미나’ 11일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3.04.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라이프스타일디자인 세미나


- ‘살림살이’가 재취업, 창업의 아이템이 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러’라는 미래유망직업 조망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4월 10일 -- 4월 11일(목) 사단법인 한국라이프스타일디자인협회에서는 ‘라이프스타일러로 살아가기’라는 주제로 ‘2013년 라이프스타일디자인 세미나’를 개최하며, 국내외 여성사업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업이야기를 통해 ‘라이프스타일러’라는 미래유망직업에 대해 조망해 보고자 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모델 겸 인테리어디자이너 서정희가 특별강사로 초빙되어 인테리어 감각의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며, 자기개발과 재취업에 관심 있는 경력단절여성과 살림의 여왕이 되고 싶은 예비신부,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여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라이프스타일디자인협회 홍보위원회 신경원 이사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서 우리나라 대졸 여성고용률이 OECD 33개 국가 중 최하위라고 발표한 바와 같이 우리나라 여성의 경제활동이 매우 저조한 가운데 최근 경력단절여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유망직업이 많이 소개 되고 있지만 전업주부들에게 익숙한 ‘살림살이’가 재취업이나 창업의 아이템이 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러’라는 직업에 대해 여성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라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오는 4월 11일 오전 11시, 서울현대전문학교 본관 소강당에서 진행되며 한국라이프스타일디자인협회 홈페이지(www.kolda.co.kr)에 참가 신청 방법이 자세히 소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