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인, VIP석 야구티켓에 치킨까지 드립니다!
알바인, VIP석 야구티켓에 치킨까지 드립니다!
  • 이효상
  • 승인 2013.04.2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인, 야구장 VIP 티켓과 함께 가정의 달 특별선물 이벤트


프로야구의 열기가 뜨겁다. 특히 나들이하기 좋은 봄이 찾아 오면서 가족 단위로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들을 위해 VIP석에서 야구도 보고 특별한 선물로 마음도 나눌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인(www.albain.co.kr)은 지난 22일, ‘2013 프로야구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인에서 연중으로 벌이고 있는 ‘프로야구 VIP 티켓 프로모션’의 연장선으로 LG, 롯데, SK 총 3개 구단의 홈경기 VIP 중앙 테이블 지정석 티켓과 5월 가정의 달 맞이 깜짝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응모하면서 경기를 같이 보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티켓과 함께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선물도 같이 증정하는 내용이다. 해당 경기일은 어린이날(5/5), 어버이날(5/8), 스승의 날(5/15) 총 3일이며 꽃다발, 케이크, 치킨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알바인에서 제공하는 프로야구 VIP 티켓은 경기장 정면에 위치해 있고 테이블이 있어 편리하다보니 야구팬들에게 인기가 높다. 더불어 이번 5월 깜짝 선물까지 더해져 이미 이벤트가 시작한 첫날 응모한 인원이 수천명이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번 5월에는 총 66명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는 알바인 사이트(www.albain.co.kr)나 모바일웹을 통해 가능하다.

알바인의 김형선 이사는 “지난 시즌의 높은 경쟁률과 인기에 힘입어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알바인에서 제공하는 선물과 함께 야구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감사함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알바인은 연중 이어지는 ‘프로야구 VIP 티켓 프로모션’에서 여러 시즌에 걸쳐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알바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싶다면 응모 기회를 놓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