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숙명여대 등 교직원 채용 중
건국대, 숙명여대 등 교직원 채용 중
  • 이효상
  • 승인 2013.05.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 www.career.co.kr)에 따르면 건국대, 숙명여대, 한신대 등 대학교 교직원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건국대학교는 시설관리와 농장관리 분야의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관련분야 실무경력 3년 이상이다. 시설관리 분야의 경우 공조냉동기계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를, 농장관리 분야의 경우 전,답 경작 가능자를 우대한다. 구비서류는 5월 27일까지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총무처로 개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숙명여자대학교는 입학사정관 계약직 연구원을 채용 중이다.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주요 업무는 고교연계활동 기획 및 운영과 입학사정관제 관련 제반 업무 수행이다. 지원서류는 5월 27일까지 admit2010@sm.ac.kr로 접수하면 된다.

한신대학교는 국제교류와 일반행정 분야의 교직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국제교류의 경우 영어 또는 중국어 회화 능통자이며, 일반행정 분야의 경우 평생교육사 자격증 소지했다면 응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hs.ac.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지원서류는 5월 26일까지 hklee@hs.ac.kr로 접수 가능하다.

영진전문대학은 교수직을 초빙 중이다. 분야는 컴퓨터 정보계열, 컴퓨터 응용 기계계열, 전자정보통신 계열, 신재생 에너지 전기계열, 건축인테리어 디자인 계열, 디지털컨텐츠 디자인 계열, 경영계열, 부사관 계열, 사회복지과, 유아교육과, 간호과이다. 지원자격은 관련 분야 석/박사 학위 이상이며, 전임교원은 연구실적이 임용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국내외 전문 학술지에 발표한 논문이 200% 이상이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yjc.ac.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지원서류는 개별 방문 또는 우편으로 5월 3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