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fonica와 ASSIA, 글로벌 파트너십 확장해 광대역 고객 경험 최적화
Telefonica와 ASSIA, 글로벌 파트너십 확장해 광대역 고객 경험 최적화
  • 이효상
  • 승인 2013.07.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elefonica, 글로벌 계약 확장으로 고객 관리와 비용 절감 향상에 도움

(마드리드 스페인 및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 2013년 07월 18일 -- Telefónica의 글로벌 운영 사업부(Telefónica Global Resources)와 광대역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선두 솔루션 기업인 ASSIA, Inc.는 네트워크 성능과 고객관리의 향상을 위해 DSL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글로벌 계약을 확대하는 계약을 발표했다.

2010년에 체결된 기존 계약의 확장은 전 세계 8백만 고객 라인을 대상으로 하며, 먼저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페루와 같은 남미 국가들에 중점을 둔다. ASSIA는 또한 Telefónica의 포트폴리오 기업이다.

이 계약의 조건 하에, Telefónica는 선제적인 라인 보수를 위한 DSL Expresse 실시간 라인 최적화 모듈과 종합적인 고객 라인과 서비스 정보를 고객 관리 전문가에게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관리 전문가들이 고객의 요청에 가능한 한 신속하게 대응하고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고객 관리 추천 엔진인 ClearView를 배치할 계획이다.

Telefónica의 글로벌 CTO인 Enrique Blanco는 “최신의 DSL Express 기능을 도입하여 운영의 가치와 기술적 지원 도구를 강화하면서 유지관리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 성능과 고객 관리를 개선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 ASSIA에 최초 투자한 이래 지난 3년간 최고의 속도와 최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데 계속해서 중점을 두어옴에 따라 ASSIA와 함께 실현한 개선사항이 우리의 관계 확장을 명확하게 정당화했다”고 말했다.

ASSIA의 CEO겸 회장인 Dr. John Cioffi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스트리밍 동영상과 같은 서비스에 대해 초고속 광대역 서비스를 기대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ASSIA가 Telefónica 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고객 관리 및 참여를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계약으로 Telefónica는 고객 경험을 개선시키는데 전념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명확하게 선두에 서게 된다”고 말했다.

이 계약에 의거 ASSIA는 Telefónica에 DSL Express의 다음과 같은 첨단 기능과 배치, 교육, 지원, 평가 및 유지관리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정확한 소스에 대한 문제를 추적하고 계약 센터 에이전트 또는 현장 기술자에게 명확하고 간결한 추천을 제공하여 고객의 DSL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첨단 전문 시스템, ClearView.
· 고객 만족을 현저하게 개선시키고 서비스 전화와 수리 비용을 절감하는 실시간 라인 최적화 기능.
· 향상된 진단, 비용 절감, 오류를 정확하게 집어내는 기능 및 적합한 장소에 직접 배치하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SELT(single-ended loop test )에 대한 지원.
· 콜 센터 에이전트가 고객 라인에 누락된 마이크로 필터를 보고 고객이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게 하는 첨단 마이크로 필터 탐지 기능. 이는 비용이 들고 시간 소모적인 현장 기술자 배치에 대한 필요를 피하면서 성능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전력 소비와 비용을 줄이고 Telefónica가 친환경 이니셔티브 목표를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는 전력 관리 기능.
· 서비스 인력이 물리적인 장애를 구리 플랜트에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하는 첨단 ADSL2 진단 기능.

Telefónica 관련 정보

Telefónica는 자본과 고객 수에 있어서 세계 최대 통신회사 중의 하나이다. Telefónica는 업계의 뛰어난 위치를 기반으로, 모바일, 유선 및 광대역 사업을 성장의 핵심 동인으로 삼아 디지털 세계에서 최고의 기업이 되는데 전략을 집중해왔다. 이 기업은 24개 국가에서 상당한 존재감을 알려 왔고 고객 기반은 전 세계적으로 3억 1,600만 액세스에 근접하고 있다. Telefónica는 스페인,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알리고 있고 이 곳에서 성장 전략의 중요한 일부에 집중하고 있다.

Telefónica Global Resources 는 Telefónica의 글로벌 운영사업본부이다. 이 사업본부의 미션은 단순화, 표준화, 간결화 및 통합, 엔드 투 엔드 소싱, 다국적 사업과 Telefónica의 비전략적 자산의 일부에 대한 관리와 같은 활동을 통하여 전체 기업에 대한 효율성을 추가로 달성하면서 Telefónica의 확장으로 인한 혜택을 최적화하는 것이다.

Telefónica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telefonica.com에서 찾을 수 있다.

ASSIA, Inc. 관련 정보

ASSIA, Inc.는 전 세계 광대역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전략적 파트너이자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벤더이다. ASSIA 솔루션은 제공업체들이 매출을 늘리고, 고객 만족을 높이며, 운영 상 효율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멀티 미디어 콘텐츠를 광대역이 가능한 가정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ASSIA는 세계 정상급 서비스 사업자와의 계약 하에 있는 6천만 이상의 광대역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AT&T와 Mingly China Growth Fund, SFR Development, Sandalwood Partners, Sofinnova Partners, Stanford University, Swisscom Ventures, T-Ventures, Telefonica를 포함한 전략적 투자자의 지원을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ssia-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