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채용 시작! 30대 그룹사 연이은 채용소식
하반기 채용 시작! 30대 그룹사 연이은 채용소식
  • 유명환
  • 승인 2013.08.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 전, 한 발 앞서 채용 소식을 전하는 30대 그룹사가 속속 등장하면서 구직자들의 취업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9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는 KCC 건설, GS 슈퍼마켓 등의 인턴 및 신입, 경력 채용 소식을 전했다.

KCC건설에서 대졸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플랜트, 관리, 영업 부문으로 플랜트 부문으로 4년제 정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전학년 평점 3.0 이상, 일정 기준 이상의 영어 성적이 갖춰져야 지원 가능하다. 관련 자격 소지자는 우대하며, 지원서 접수는 KCC 건설 홈페이지(www.kccworld.net)에서 8월 19일 17시까지 할 수 있다.

GS슈퍼마켓에서 고졸, 전문대졸 이상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GS 슈퍼마켓 점포영업 분야이며, 인턴기간 3개월 후 전환 면접을 통해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전문대졸 지원자의 경우 전공은 무관하나 졸업 평점 3.0 이상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GS 리테일 홈페이지 (www.gsretail.com)에서 8월 19일 18시까지 가능하다.

LG전자 하이프라자에서 정보보안 분야 전문가와 법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정보보안 분야의 업무 경력 3년 이상 경력자와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법무 담당자는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혹은 로스쿨 1기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정보보안 분야 서류 접수는 8월 11일 24시까지, 법무 담당자는 8월 15일 24시까지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하이프라자 채용 홈페이지 (recruit.hiplaza.co.kr:46010)에서 할 수 있다.


동부화재해상보험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IT기획/IT보안, 자산운용, 리스크 관리 부문이다. IT 분야는 3년 이상의 경력, 자산운용과 리스크 관리 분야는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류 전형과 2차에 걸친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서류 접수는 8월 11일 24시까지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동부화재해상보험 홈페이지 (www.dongburo.com)에서 할 수 있다.

두산건설에서 경력사원 (메카텍BG OSS)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해양플랜트 영업, 해양플랜트 견적, 해양플랜트 설계 등 6개 분야이다. 서류전형, DCAT (두산인적성검사), 1차~3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5년 이상의 경력자에 한해 채용할 예정이며, 서류접수는 8월 18일 24시까지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두산 채용 홈페이지 (career.doosan.com)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