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201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특별상 수상
ktcs, ‘201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특별상 수상
  • 김연균
  • 승인 2013.11.0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cs(대표 임덕래, www.ktcs.co.kr) 가 11월 7(목),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GWP코리아가 주관한 ‘201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GWP팀혁신성과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쌓아가고 있는 회사를 선정하는 제도로 GWP코리아가 2002년부터 12회째 진행하고 있다.

ktc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컨택전문기업으로서, 고객상담업무를 담당하는 1만여명의 상담 매니저들을 위한 ‘힐링’과 ‘코칭’의 기업문화를 잘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tcs는 고객을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야 하는 감성노동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힐링룸, 연사특강, 네일아트, 최고가 뛴다 등 직원 사기진작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올바른 코칭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중간관리자 그룹을 신설하고 이들의 감성리더십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집중 추진하고 있다.

특히 내외부 연사 특강과 직원들의 재능기부 공연 등으로 이루어지는 ‘나비 프로젝트’는 프로그램의 독창성과 직원들의 높은 호응도를 고려해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특별상 부문 중 잼터 자랑상을 별도 수상했다.

ktcs 임덕래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힐링과 코칭 활동을 통해 감성노동의 어려움 극복에 도움을 주고,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