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2013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 수상
효성ITX, ′2013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 수상
  • 김연균
  • 승인 2013.11.1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ITX(대표 남경환)가 ′2013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GBC)′로 선정됐다.

효성ITX는 지난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3 아시아·태평양콜센터협의회(APCCAL) EXPO′에서 컨택센터 우수 운영기업에게 수여하는 GBC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GBC는 22년 전통의 국제적인 컨택센터 연구기관인 미국의 ICMI(International Customer Management Institute)가 각국의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효성ITX는 KS인증과 ISO인증, 한국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해 우수한 운영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다시한번 입증하게 됐다.

특히 고객가치 창출 및 혁신에 대한 노력으로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효성ITX 관계자는 "앞으로도 컨택센터 산업의 리딩기업으로서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