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개최
4월 15일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4.03.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지정 훈련기관 윌토피아평생교육원(대표 지윤정)이 4월 15일 ‘2014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고객 상담사 직업 인식 개선 및 동기부여 방안’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비전 있는 전문직업으로서 고객상담 업무에 대한 직업의식 개선과 능력 있는 인재 채용 및 유지 방안에 대해 모색 코자 한다.

특히 경력단절 여성을 우리 업계에 유입하기 위한 방안 및 합리적 인적자원 관리를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성과개선에 대해 논의한다. 이 행사에는 고객센터 업무담당자 및 기업의 CS 부서 담당자, 대학, 연구소, 기타 관련자 등 총 200여명의 참석자들 간 네트워킹도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2014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는 종일로 진행되며, 오전에는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황규만 사무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JTBC 주철환 대PD 감정노동자의 직업에 대한 새로운 인식 △윌토피아 지윤정대표 ‘여성의 직업의식 및 고객상담업의 전문성’에 대해 발표한다.

오후에는 두 세션으로 나뉘어 세션A[제도]에서는 △한국노동사회연구소 김종진 박사의 아웃소싱 고용실태와 제도보완책 △충북대 소비자학과 유현정 교수의 못된 & 못난 고객의 심리와 대응책 △서울시 직장맘 센터 황현수 센터장의 직장맘 고용 유지 및 유치를 위한 제도와 문화 △고용노동부 산업보건과 이철우 과장의 상담사 직무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대해 알아본다.

그리고 세션B[운영] 에서는 △KTIS HRD센터장의 고객센터 전문가 육성 기업 대학 사례 발표 △포커스 컴패니 최환 책임연구원의 내부고객만족도 조사 방법론 △PSI 컨설팅 도상오 센터장 상담사 육성을 위한 교육체계 방법론을 마지막으로 행사를 끝낸다.

또 기존 컨퍼런스와는 달리 다양하고 창조적인 문화공연을 통해 마술에서 희망을 배우고, 마음의 힐링을 찾는 오페라 연주를 듣는 등 새로운 형태의 컨퍼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

컨퍼런스는 오는 4월 1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10분까지,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참가비용은 1인당 20만원이며, 접수는 하루 전날인 4월 14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팩스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