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그룹 등 신입.인턴 채용경쟁 '치열'
두산그룹 등 신입.인턴 채용경쟁 '치열'
  • 이준영
  • 승인 2014.03.2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채용 규모가 줄어든 탓에 기업별 신입, 인턴 채용 경쟁이 과열되고 있다.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공고 정보를 알아내는 것도 중요하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두산그룹, 금호아시아나그룹 등 상반기 공채 소식을 전했다.

*GS건설 = 전역(예정)장교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플랜트사업, 플랜트/발전설계 분야이다. 분야별 세부직무와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공통자격요건은 2014년 8월 졸업 예정자와 기졸업자, TOEIC-Speaking과 OPIC 성적 보유자이다.

전역(예정)장교의 경우, 전역 예정자와 기전역자로 2014년 7월 1일 부로 입사 가능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접수는 3월 27일 오후 3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두산그룹 =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자회사는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두산전자이다.

두산중공업은 설계, 사업관리, 생산, 구매, 품질, 재무, EHS 분야를 모집한다.

두산 인프라코어는 R&D분야, 두산전자는 R&D, 생산, 품질 분야를 모집한다.

각 모집분야별 지원전공과 근무지역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지원접수는 4월 3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career.doosan.com)에서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금호아시아나그룹 = 신입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 모집회사는 금호고속, 금호타이어,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금호리조트, 에어부산, 아시아나 에어포트이다.

각 모집사별 직무, 근무지역과 모집전공이 다르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인턴사원 모집사는 금호타이어, 금호건설, 아시아나 항공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201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인턴사원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하계 인턴실습이 6주간 가능한자이다.

지원접수는 4월 3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www.kumhoasiana.com)에서 온라인접수로만 가능하다.

*현대건설 = 인턴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R&D기획, 인프라구조, 지하공간, 첨단재료, 첨단건축기술 등 총 11개 분야이다.

정규 대학원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단 2013년 8월 이후 졸업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격요건은 TOEIC 720점 이상, TOEFL PBT 538점 이상, 분야별 관련학과 전공자로 대학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인자이다. 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인턴과 신입 중복접수는 불가하며 지원접수는 3월 24일 18시까지 해당 홈페이지(www.hdec.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