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기업이 뜬다", 펀(fun)한 기업 채용 잇따라
"즐거운 기업이 뜬다", 펀(fun)한 기업 채용 잇따라
  • 이준영
  • 승인 2014.04.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봉만큼이나 중요한 기업의 문화. 각 기업의 문화와 분위기가 직원들의 업무만족도를 좌지우지하기도 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는 11일 삼양그룹, 세정 등 재미있는 문화와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는 기업들의 채용소식을 전했다.

삼양그룹 채용연계형 인턴십에 합격하게 되면 입사하기 전 3개월 동안 매달 100만원의 교육비를 지원한다. 삼양그룹은 산학장학생, 채용전제형 하계인턴, 신입연구원/전문 연구요원, 전역장교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별 지원자격과 세부직무가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접수는 오는 24일 오후 3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www.samyang.com/recruit)에서 가능하다.

세정은 직원들을 위해 의료비, 식대, 제품구입비, 귀가교통비 등을 제공한다. 또 사내동호회와 통신비, 영업지점에 법인차량을 지원하는 등 최초, 최고, 실질적혜택 제공을 지향한다. 세정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일반(삼품기획MD, 영업, 구매생산)부문과 디자인(의상디자인, VMD)부문이다. 공통자격은 4년제 대학교 학위 소지자로 세부자격사항은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홈페이지(www.sejung.co.kr)에서 가능하다.

S-OIL은 직원들의 'Work and life balance'를 추구한다. 일과 삶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으니 복리후생의 만족도는 당연히 높아지게 되는 것. 연중 자유롭게 2주간 연속 휴가 사용이 가능하며 정시퇴근을 독려한다. S-OIL은 현재 2014 하계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기술직과 사무직이며 세부 모집전공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자격요건은 학부 또는 석사 기졸업자 및 2014년 8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접수는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s-oil.scout.co.kr)에서 가능하다.

복합소재 분야의 선두주자 한국카본은 평가우수자 성과지급제도, 자녀 학자금지원제도 등 직원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또 직원들의 편의를 위해 사내식당을 운영하며, 현재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채용분야는 영업, 경영지원, 생산사업, 연구소, 사업지원, 공무, 생산 분야이다. 초대졸 이상 학력인 자에 한해 지원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신입지원은 해당 홈페이지(www.hcarbon.com)에서, 경력지원은 이메일(hylee@hcarbon.com)로 지원 가능하다.

락앤락에서 해외영업부문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정규대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아시아, 미주, 중동 등 해외영업 전반에 관심이 있는자이다. 인턴 실습기간은 3개월에서 6개월 운용 예정이다. 영어 및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13일까지 인크루트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recruit@locknlock)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