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25사단 병영체험 행사 가져
제니엘, 25사단 병영체험 행사 가져
  • 김연균
  • 승인 2014.04.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엘(대표 박인주) 그룹이 전 직원 단합과 유대강화를 위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25사단에서 '병영체험'을 실시했다.


입소신고를 마친 직원들은 오전시간을 이용하여 제식훈련과 각개전투훈련을 직접 체험하였으며, 군 병영에서 맛있는 군대식 오찬과 함께 우리나라 최전방을 지키고 있는 GOP(일반 전초)를 방문했다. GOP에서는 우리나라 최전방을 지키기 위한 장병들의 노고를 알 수 있었다. 이후 북한이 청와대까지 침투했던 1.21 사로를 직접 방문해 당시의 치열한 전투 상황과 현장 이야기를 들었다.


박인주 대표는 "모두 함께 훈련을 받으면서 전 직원이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며 "이번 훈련을 통해 모두가 같은 생각을 공유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아웃소싱업계가 많이 힘든데 이번 25사단 병영체험을 통해 전·임직원이 일치단결해 서로 돕고 노력한다면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니엘은 종합 인재 고용서비스 기업으로, 기업과 구직자 간 인력매칭과 구직자를 위한 맞춤교육을 통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일하는 즐거움을 만들어가는 행복추구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아웃소싱 △인재파견 △교육컨설팅 △인사관리컨설팅 △취업지원 등의 주요사업 외에도 HR토털서비스로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