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엠에스,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 목표
피티엠에스,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 목표
  • 홍성완
  • 승인 2014.09.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 복지와 고충 이해에 노력


피티엠에스(대표 박선기)는 2001년 설립후 현재까지 SK OK캐쉬백 아웃바운드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어느덧 14년 차의 피티엠에스는 임직원의 신뢰와 노력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가고 있다.
이들은 적극적인 사고와 진취적인 행동을 통해 협력사의 가치증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는 직원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아 확실한 원칙 속에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 개개인에게 그저 일만 하는 것이 아닌,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교육 및 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끊임없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이는 기업에게는 전문화된 인재를 제공하고, 직원들은 스스로 자신의 커리어를 높여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 있다.

피티엠에스는 외적인 부분에서는 신뢰를, 내부적으로는 직원들과 함께 성장함으로써 대한민국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텔레마케팅 부분에서는 꾸준한 강세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OK캐쉬백과 꾸준하게 함께해 온 동반자로써 함께 성장해왔고, 이러한 가운데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여러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심에서 피티엠에스와 함께하고 있는 표상범 과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상품경쟁력과 가격 경쟁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들을 소개해 줄 수 있어서 상담직원들도 비교적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다”며 “회사 내부적으로도 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보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우수직원들을 표창하고, 직원들의 단합을 위한 워크샵 등을 통해 서로의 고충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피티엠에스는 직원들의 이직률이 높은 텔레마케팅 업계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이러한 이유가 숨어 있었다.

보통 큰 업체일수록 인바운드 형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규모가 작을수록 아웃바운드로 몰리는 현상이 있다. 구조적으로 중소기업업체들이 점차 어려울 수밖에 없는 부분이 있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피티엠에스의 꾸준한 성장은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최근 개인정보보호문제로 아웃바운드 콜센터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이들은 SK플래닛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해하고 상품의 경쟁력을 앞세우면서 탄탄한 내실을 다져가고 있다. 또한 콜센터 전문 기업을 넘어 종합적인 아웃소싱 업체로써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면서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피티엠에스의 선전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