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그룹 '한마음 워크숍' 열기 후끈
제니엘 그룹 '한마음 워크숍' 열기 후끈
  • 이준영
  • 승인 2014.11.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년 만에 찾아온 수능 한파의 여세에 더해진 쌀쌀한 바람이 불던 지난 14일, 제니엘 그룹은 1년간 노력의 결실을 맺고자 경기도 가평에 있는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인재사업본부 △잡스카이컨설팅센터 △컨택센터사업본부 △마케팅본부 △의료사업본부 △영남본부 △제니엘 중부본부 △그룹전략부문을 비롯해 제니엘그룹사인 △제니엘시스템 △제니엘휴먼 △제니엘이노베이션 △제니엘맥에 근무하는 직원 280명이 1박2일 일정으로 '2014 한마음 워크숍'길에 올랐다.

1년간의 노력과 수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자리인 이번 워크숍에서는 특강과 더불어 본부별 장기자랑 시간으로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특강을 맡은 이현 인사이트 컨설팅 대표는 '목표의식과 열정을 높이는 DNA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이현 대표는 "사람의 성향에는 두뇌형, 감성형, 행동형 3가지 특성이 있는데, 이들은 모두 서로 에너지를 쓰는 방식과 배려하는 방식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람을 관리하는데 이러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이해한다면 조직에 충분히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고, 이해를 통해 갈등 또한 해결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2부에는 뷔페로 마련된 저녁식사와 함께 장기자랑이 이어졌다. 일부 본부는 식사도 잊은 채 올해는 기필코 우승하겠다는 전의를 다지는 곳도 있었다. "100만원은 바로 우리의 것"이라는 야심찬 구호가 여기저기서 터져 이들의 비장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황병종 제니엘 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과 회사 간 대화와 소통의 장이 마련된 것 같아 그 의미가 크다"며 "이는 곧 미래가치에 큰 도움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