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한전 서울고객센터, 고객만족도 혁신 감사패 수여
유니에스 한전 서울고객센터, 고객만족도 혁신 감사패 수여
  • 김연균
  • 승인 2015.05.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지난 4월 28일 개최된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경영진 초청 간담회에서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본부장 박진홍)로부터 고객만족도 혁신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유니에스는 2005년도부터 한국전력공사 서울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동안 인재중심, 인화단결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고 혁신적인 고객만족도의 개선을 이루는 등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를 1등 고객센터로 발전시키고 있다.

이용훈 대표는 “이러한 성과는 불비한 여건 속에서도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각자의 자리에서 소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유니에스 가족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