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차남규 대표, 콜센터 직원 격려
한화생명 차남규 대표, 콜센터 직원 격려
  • 김연균
  • 승인 2015.07.14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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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한화생명은 차남규 대표가 콜센터 상담시간을 업무 외 시간으로 대폭 확대한 후 처음으로 한화생명의 대표 목소리인 콜센터 상담사들을 찾았다.

지난 13일 오후 서울 신설동에 위치한 한화생명 서울 콜센터를 찾은 차남규 대표는 상담사 400여명과 함께 수박을 나눠 먹으며, 지난해 12월부터 평일 밤 9시 및 토요일까지 상담업무를 확대 진행하고 있는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격려했다.

차남규 대표는 콜센터 고객상담을 직접 체험하며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2013년부터 ‘고객상담체험석(Vision On Air)’을 운영 중이며, 콜센터를 방문하는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콜센터 업무를 경험하고 고객 상담을 체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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