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회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
제 9회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
  • 이준영
  • 승인 2015.09.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2015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이 9월 2일 목동 방송회관 3층에서 열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다.

주관사인 아웃소싱타임스의 김용관 대표는 인사말에서 “우리나라에 노동개혁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아웃소싱 산업이 있다. 이번 국회에서 통과를 기다리고 있는 것 중에 파견법 개정, 고령자고용촉진법, 가사도우미법 등이 있다. 하나하나가 우리 산업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 것들이다. 산업이 어려운 시기지만 분명 기대 되는 해이다"고 말했다.

수상기업은 ▲다산엠피에스(근로자파견) ▲맨토스파워(유통/판매/판촉) ▲인사이드잡(경비/청소/시설관리) ▲에이치앤아이컨설팅(유통/판매/판촉) ▲엠비모스트(물류센터운영) ▲우리엔유(컨택센터운영) ▲토탈에스이엠시스템(시설물유지관리) ▲퍼스트인(생산/제조) ▲휴먼앤잡(생산제조/일자리창출)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총 23개 기업이 신청을 했으며 그 중, 최근년도 부채비율, 기업운영 경력, 수행실적, 사용기업 만족도, 운영관리의 체계성, 전문성, 국내외 서비스인증서 취득여부, 국가•지자체 수상실적 등 총 17가지 항목에 부합되는 9개 기업을 선정했다.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 중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이념을 갖고 우수한 아웃소싱 서비스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한다.

또한 우리나라 최초의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경영 시상이라는 점과 국내 유일의 아웃소싱 전문 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의 제정 및 시상에 따른 신뢰성, 그리고 활용기업이 인정하는 상의 권위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으로의 위상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