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뉴스] 한국남부발전 사옥 위탁관리 23명 모집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뉴스] 한국남부발전 사옥 위탁관리 23명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09.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한국남부발전에서 사옥관리를 위한 위탁인 23명을 모집한다. 경상북도는 8억 2천만 원 규모의 24시간 행복콜센터 민간 위탁을 진행하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신입직원 채용 위탁을 진행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한국남부발전 사옥 위탁관리 도급업체 선정

한국남부발전이 사옥 위탁관리 도급업체를 선정한다. 총 23명을 모집하며 입찰접수는 9월 23일 오후 12시, 개찰일시는 23일 오후 6시부터 30일 오후 1시까지다.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사업자여야 입찰에 참가 가능하다.(상세 보기 )

▲ 경상북도 24시간 행복콜센터 위탁 민간사업자 선정

경상북도가 24시간 행복콜센터 위탁을 맡을 민간 사업자를 선정한다. 규모는 8억 2천만 원이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에 대하여 10석 이상 콜센터 상담사 인력운영 실적 또는 10석 이상 규모의 콜센터 시스템 ASP 서비스 제공 실적이 있는 업체만이 참여가능하다.(상세 보기)

▲ 인천국제공항공사 신입채용 위탁업체 선정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신입직원 채용을 위탁한다. 사업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입찰접수는 9월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18일 오후 2시까지이다. 입찰 및 계약방법은 전자(지문)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중소기업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이다.(상세 보기)

▲ 한국수자원공사 특수경비 도급업체 선정

한국수자원공사가 평화의댐관리단 특수경비 7명을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착수일로부터 1년간 용역기간을 두며, 입찰참가는 입찰공고일로부터 9월 22일 오전 11시까지이다. 입찰참가자격은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특수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 등이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