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생명보험사 총무팀 사무보조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생명보험사 총무팀 사무보조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09.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에서 외국계 생명보험사 총무팀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에이치앤씨네트워크에서는 카드사 TM상담원을, 씨에이치솔루션에서는 본사에서 인사ㆍ아웃소싱ㆍ잡매니저를 채용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2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외국계 생명보험사 총무팀 사무보조 모집

아데코코리아에서 외국계 생명보험사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서울 마포구에서 파견직 형태로 1년간 근무하게 된다(최대 2년까지 연장). 지원자격은 학력, 연령 무관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14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주차정산원(남, 여) 모집

명성지앤지에서 주차정산원(남, 여) 직원을 모집한다. 경기도 용인시이며 이번 채용은 파견직 형태로 1년간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60세 미만의 연령이며 여성을 우대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오후 근무조에 따라 달라진다. 급여는 130만원이며 오후 근무시 일 10,000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카드 TM 상담원 모집

에이치앤씨네트워크에서 카드 TM 상담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 남, 녀 성별 무관이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주 5일, 8시간 근무이다. 휴일 근무 및 연장 근무가 없으며 정시 출퇴근을 보장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환자급식 배선, 취사, 조리보조 모집

제이앤피21에서 환자 급식 배선, 취사, 조리보조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53세 이하 여성이며 근무형태는 계약직으로 진행된다. 조리보조의 급여는 월 155만원에서 170만 원 선이며 취사직의 급여는 월 170에서 175만 원 선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응급실보조업무(3교대) 모집

제니엘에서 응급실보조업무(3교대)직을 채용한다.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병원에서 근무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파트별로 나눠져 있다. 급여는 평균 145만 원 가량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바리스타 정규직 모집

아람인테크에서 카페에서 근무할 바리스타 정규직을 채용한다. 지원자의 거주지 근처에 있는 체인점에서 근무하게 되며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주말근무 및 장기근무가 가능한 자이다. 8시간 근무 3교대로 일하게 되며 3개월의 인턴과정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카드사 인바운드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카드사 인바운드직을 채용한다. 서울 영등포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토요일 격주 근무가 있다. 근속기간에 따라 급여 인상이 지원되며 1~3개월 간 정착수당 10만 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CS 사원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114 CS사원을 채용한다. 서울 구로구, 장안, 당산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적극적이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고졸 이상의 학력을 지닌 자이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 아웃소싱, 잡매니저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인사, 아웃소싱, 잡매니저를 모집한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되며 자격요건은 지방출장 가능자, 오피스가능자를 모집 중에 있다. 주 5일을 근무하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역직구 쇼핑몰 재무팀 과장ㆍ사원급 모집

인코스파트너스에서 역직구 쇼핑몰 재무팀 과장ㆍ사원급을 채용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업에서 근무하게 되며 자격요건은 과장급은 관련 경력 7년이상, 사원급은 관련 경력 2~4년 이상, 더존 이용 가능자이다. 주 5일을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