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중공업기업 사무직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중공업기업 사무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09.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이 중공업 기업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제일비엠시는 영업관리와 2차 거래선 관리직 직원을, 애드민에서는 캐피탈 인바운드직을 채용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3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중공업 기업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국내 중공업 기업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경남 창원시에서 파견직 형태로 2년간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4년제 대학 졸업, 1985년 이전 출생자이며 영어 능력 보유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급여는 153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영업관리ㆍ2차 거래선 관리직 모집

제일비엠시가 모 유명 주류기업에서 근무할 영업관리ㆍ2차 거래선 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이번 채용은 정규직 형태이다. 자격요건은 차량 소지자, 운전 가능자이다. 근무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지점별 상이) 급여는 190만원+차량유류비 별도지급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캐피탈 인바운드직 모집

애드민이 캐피탈 인바운드직을 모집한다. 금융(캐피탈, 은행, 저축은행) 경력 또는 상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하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월 165만원+시간외수당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은행 계열사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은행계열사 지점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자, 기본OA사용 가능자이며 금융권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각 지점별로 상이하며 급여는 월 149만원에서 6개월마다 6만원씩 급여 인상이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대기업 일반 사무직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대기업 지점에서 근무할 일반 사무직을 채용한다. 서울 마포구 소재에서 파견직으로 2년 간 근무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50만 원 가량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캐피탈 일반 사무직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캐피탈에서 근무할 일반 사무직을 모집한다.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지점에서 근무하게 되며 2년 간 파견직 형태로 근무하다 자체직 전환기회를 부여한다. 관련 경력자를 우대 채용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채권관리팀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채권관리팀 근무 사원을 채용한다. 서울 강남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한달 1~2회 가량 외근스케줄이 병행된다. 급여는 월 180만 원 가량이 지급되며 입사 후 3개월간 수습기간이 적용돼 월 170만원을 수령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리조트 경비실장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리조트 경비실장을 모집한다. 강원 홍천군 소재의 리조트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30세 이상 60세 이하의 나이,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지닌 자이다. 급여는 월 160만원을 지급받으며 아데코코리아 소속의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지속연장가능).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웃소싱 업체 본사직원 채용] HR아웃소싱 간부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플랫폼이 HR아웃소싱사업을 총괄할 간부급 경력자를 모집한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매출 400억여원 규모의 중견아웃소싱 기업에서 근무하게 되며 자격요건은 업계 경력 10년 이상, 30대 중반에서 40대 중반에 해당하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자격요건은 HR아웃소싱, 파견분야에서 현장경험과 영업력을 갖추고 있는 사람이다. (상세 보기)

▲ [아웃소싱 업체 본사직원 채용] 경비보안 중견기업 간부 임원급 모집

아웃소싱플랫폼이 경비보안 중견기업에서 근무할 간부, 임원급 경력자를 모집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중견아웃소싱 기업에서 근무하게 되며 사업적인 감각이 뛰어나고 조직통솔력이 있는 자로 영업과 관리전반을 책임질 수 있어야 한다. 자격요건은 40대 중반에서 45대 중반에 해당하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