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앤아이컨설팅, 화장품 판매 분야 입지 굳혀
에이치앤아이컨설팅, 화장품 판매 분야 입지 굳혀
  • 김연균
  • 승인 2015.09.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2015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유통/판매/판촉 부문 대상

2005년 창립해 10주년을 맞이한 에이치앤아이컨설팅(대표 황성진)은 국내 주요 브랜드 화장품 매장관리 및 판매 아웃소싱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인재를 통한 가치 경영’을 모토로 하고 있는 이 회사는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인간 존중과 실천’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특히 아웃소싱 사용 기업의 전사적인 마케팅 활동 중에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자질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육성해 구직자에게는 최대한 신분이 보장되어 사회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잘 짜여진 인재 육성 관리 프로그램을 실행, 지식의 축척과 맡은바 업무 진행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채용 단계에서는 직무 설명회를 통해 해당 업무에 대한 인적성 검사를 실시, 정확한 업무 목표를 제시한다. 또한 최적의 인원을 선발하기 위해 구직자의 주변 환경 문제까지 점검해 업무 공백을 최소화 하고 있다. 업무 투입 이후에는 ‘근무 환경 적응 최우선’을 목표로 주기적인 개인 면담 및 CS교육을 통해 조직 및 현장 적응 변화를 점검하고 있다.

이 같은 인적자원 시스템을 통해 판매판촉 아웃소싱 분야 뿐만 아니라 위탁도급, 근로자파견, 채용대행, 이벤트도우미 등의 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전국의 백화점 및 면세점, 대형마트, 주요상권 등에 입점 되어 있는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약1,500명)들과의 계약을 유지하고 있다.

황성진 대표는 “모든 고객기업와 구직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에서부터 출발해 고객으로 마무리 하는 기업가 정신으로 전진하고 있다”며 “현재 사업분야를 견고하게 다지면서 더욱 성장을 시키는 것 외에 진출하지 못한 새로운 분야를 개발해 업계 최고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