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연구기관 예산관리 및 팀 내 행정업무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연구기관 예산관리 및 팀 내 행정업무직
  • 편슬기
  • 승인 2015.10.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휴먼앤휴먼이 연구기관에서 근무할 예산관리 및 팀 내 행정업무직을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는 외국계생명보험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맨파워코리아는 본사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5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연구기관 예산관리 및 팀 내 행정업무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연구기관에서 근무할 예산관리 및 팀 내 행정업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 이공계열 전공자, 정부 프로젝트 사업 예산관리 유경험자이다. 책임감 있고 성실한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연구기관 사업 평가 및 관리 보조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연구기관에서 근무할 사업 평가 및 관리 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다. 파견직 형태로 입사하게 되며 자격요건은 전문학사 이상이다. 책임감 있고 성실한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외국계생명보험사 계약변경, 제지급 및 계약보전 담당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생명보험사에서 근무할 계약변경, 제지급 및 계약보전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채용형태는 파견직이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외국계생명보험사 지점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생명보험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지점 내 사무보조, FC업무 지원, 기타 서류 스탠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급여는 204만원이며 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신입사원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선릉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건물에서 근무하게 된다. 대기업 및 외국계회사 일반사무관련 파견계약직 채용 및 관리를 맡게 되며 인턴 3개월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글로벌의료지원기업 Accounting & Treasury 담당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글로벌의료지원기업에서 근무할 Accounting & Treasury 담당직을 모집한다. 2호선 종합운동장 역 부근에서 근무하게 되며 연봉은 최대 2,500만원까지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전자제품사출검사 야간ㆍ주간 고정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전자제품사출검사 야간/주간 고정직을 모집한다. 경기도 평택시에서 근무하게 되며 총 2교대로 근무한다. 송탄, 평택, 오산에 통근버스를 운영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물류창고 관리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물류창고 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김포시이며 물류창고관리 및 상하차작업을 맡게 된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7일을 근무하며 계약직, 파견직 형태로 입사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캐피탈 대출심사ㆍ콜업무ㆍ비품관리직 모집

마루HR이 캐피탈에서 근무할 대출심사ㆍ콜업무ㆍ비품관리 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5일 근무 형태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카드사 쇼핑케어 부가서비스 텔레마케팅직 모집

마루HR이 카드사에서 근무할 쇼핑케어 부가서비스 텔레마케팅직을 모집한다. 서울시 마포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연 2,100만원에 격려금(연230% 전후)이 별도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