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일본어 가능 잡매니져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일본어 가능 잡매니져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0.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웃소싱플랫폼이 종합 아웃소싱 업체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할 일본어 가능 잡매니저를 모집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은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할 고객지원본부 어드민직을, 인사이드잡은 면세점 화장품 판매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6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외국계 증권사 경영관리 Asistant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증권사에서 근무할 경영관리 Asistant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주5일 근무이다. 고용형태는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이며 연봉은 경력별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헬스케어/메디컬업체 마케팅팀 사무지원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헬스케어/메디컬업체 마케팅팀에서 근무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용산구이며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형태로 입사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학사 이상이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연봉은 2,400만원~3,000만원 수준으로 면접을 거쳐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대기업 고객지원본부 어드민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할 고객지원본부 어드민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급여는 연 2,800만원 내외에 복지포인트 연간 220만원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이며 업무상 영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외국계 수화물 배송사원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외국계 수화물 배송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수원시이며 파견직으로 최대 2년까지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를 심사한다. 급여는 190만원이며 30대 초반, 미만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를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쇼핑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쇼핑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급여는 1~3개월 134만원에서 154만원, 4~12개월 138만원에서 173만원을 지급하며 실적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면세점 화장품 판매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이 면세점에서 근무할 화장품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서울 종로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급여는 월 160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경력자는 협의를 거쳐 급여를 결정한다. 근무시간은 a조 c조 2개조 로테이션 근무형태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대기업 사내 기술지원담당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할 사내 기술지원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급여는 기본금 140만원에 식대와 O.T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타사 기술지원부서 재직 경험자나 정보통신 관련 학과 졸업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게임사 게임 운영담당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국내 게임사에서 근무할 게임 운영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서비스 온라인게임 내 유저관리, 모니터링 등 종합적인 운영자 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근무이며 식대 및 제수당 포함 기본급 140만원을 지급받는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시설관리업체 총괄임원급 경력직 모집

아웃소싱플랫폼이 중견 시설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에서 근무할 총괄임원급 경력직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주5일 근무 형태다. 자격요건은 임원급, 연령은 40대 중반부터 50대 중반, 활동적이고 현장 및 영업관리 경험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일본어 가능 잡매니져 모집

아웃소싱플랫폼이 종합 아웃소싱 업체에서 근무할 일본어가 가능한 잡매니져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주5일 근무 형태다. 근무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이며 자격요건은 일본어 능숙자, OS가능자, 밝고 성실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