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타임스]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원장 김진만)은 축산물HACCP 고객들의 편의 및 만족 제고를 위해 고객상담 대표번호(1800-5200)를 신설하고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민원인이 인증원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축산물HACCP관련 전화 상담시, 통화대기 및 부재 시 예약전화를 남길 수 없었고 본․지원간 내선 연결이 불가해 통화 종료 후 민원인이 해당 본․지원으로 다시 전화연결을 해야 하는 등 여러 불편사항이 있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800-52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균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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