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마사회제주경마장 렛츠런파크ㆍ팜 경비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마사회제주경마장 렛츠런파크ㆍ팜 경비
  • 편슬기
  • 승인 2015.10.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한국마사회제주경마장이 렛츠런파크와 팜의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한국전력공사는 강진전력지사 직할 및 변전의 청소업체를, 한국수자원공사는 충주권 관리단의 경비를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그룹인 (주)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한국마사회제주경마장 렛츠런파크ㆍ팜 경비

한국마사회제주경마장이 렛츠런파크와 팜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총 44명이며 입찰접수는 10월 12일 오후 2시부터 10월 14일 오후 2시까지다. 용역기간은 2015년 11월 1일부터 2017년 10월 31일까지 이어지는 장기계속계약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국전력공사 강진전력지사 직할 및 변전소 청소

한국전력공사가 강진전력지사 직할 및 변전소 청소를 맡을 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2억 원이며. 중노무원 1명, 경노무원 4명 총 5명을 모집한다. 입찰참가신청은 10월 6일 오후 5시부터 10월 13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관리단 경비

한국수자원공사가 충주권관리단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2억3천만 원이며 입찰참가신청 기간은 10월 12일 오후 6시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그 법인의 주사무소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경찰청장으로부터 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수자원공사 서산권관리단 경비

한국수자원공사가 서산권관리단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2억 원이며 입찰참가신청 기간은 10월 6일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내에 있는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남양주시 인재육성지원센터 위탁운영

남양주시가 인재육성지원센터 위탁운영을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1억8천만 원이며 입찰서 제출기간은 10월 16일 오전 9시부터 10월 19일 오전 10시까지다. 개찰은 10월 21일 오후 5시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동서발전 당진전력문화홍보관 인력 위탁관리

한국동서발전이 당진전력문화홍보관 인력운영의 위탁관리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2억 원이며 입찰참가신청은 10월 6일부터 10월 13일 오전 10시까지다. 용역기간은 착수일로부터 1년이며 입찰자격은 홍보관(박물관, 기념관 등 전시시설을 포함하는 각종기관 포함)의 방문객 안내를 위한 인력운영 용역실적을 보유한 자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